대충 대충 테스트하다 보니까 버그가 있는 것을 확인하질 못했습니다. 마침 또 버그를 찾아주신 분도 있고 해서 수정한 부분을 올려드립니다.
처음 터치 시, 첫 번째 코인(index '0' 코인)을 눌러도 선택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. 비교값을 잘못 설정해서 발생하는 문제였습니다. '0보다 크다'라고 작성한 부분을 '0보다 같거나 크다'로 바꾸면 잘 동작합니다!
/Classes/HelloWorldScene.cpp
void HelloWorld::ccTouchesBegan(CCSet* touches, CCEvent* event) { CCTouch* touch = (CCTouch*)( touches->anyObject() ); CCPoint location = touch->getLocation(); _lastCoin = checkPushGameCoin(location); - if (_lastCoin > 0) { + if (_lastCoin >= 0) { addSelectCoins(_lastCoin); } }
'-'로 표시된 부분이 이전 코드이고 '+'가 새로 추가된 코드입니다.
변경하고 테스트 해보면 0번 코인도 잘 선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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